셀룰러뉴스 김종한 기자 = 팬택이 지난 6월 진행했던 VEGA Let’s look up’ 캠페인이 한국광고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옥외/옥내 광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스마트폰 과도 사용으로 인해 목 디스크 환자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VEGA가 스마트폰 사용자의 목 건강을 위해 기획한 목 스트레칭 캠페인으로, 지난 6월 5일과 7일, 11일 총 3일간 진행됐다. 유동인구가 많은 신논현역, 신촌역 등 15곳의 지하철 역사의 바닥에 ‘위를 보지 마시오’라는 표식을 붙여놓고, 이를 의아하게 여긴 사람들이 위를 올려다 보았을 때 천장에 부착된 ‘Let’s look up’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는 광고판을 보게 되도록 기획됐다.
(Visited 50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