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스마트 컨텐츠 플랫폼 ‘PLAYY’에서 제공하는 영화 컨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월정액 상품을 곰TV에 입점, 서비스한다고 20일 밝혔다.
최신 프리미엄 영화부터 명작 영화까지 국내외 인기영화 500여 편을 곰TV에서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KTH PLAYY, 곰TV 입점 이벤트
‘헝거게임’, ‘미쓰GO’, ‘돈의 맛’, ‘간기남’ 등 극장 종영 후 DVD 출시 전의 프리미엄 영화와 고전 명작 영화까지 총 500여 편의 다양한 종류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구매한 영화 컨텐츠는 곰TV 유선 웹페이지(www.gomtv.com/) 및 곰플레이어 내 곰TV 미니웹에서 이용 가능하다.
KTH는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상품의 이번 곰TV 입점을 기념해 20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곰TV에서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 중 총 503명에게 뉴아이패드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상품을 가장 많이 소문 낸 2명을 추첨해 뉴아이패드를 증정한다.
KTH 이승훈 PM은 “이번 곰TV 월정액 상품 입점은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이용자들이 보다 많은 채널에서 가격 부담을 덜고 좀 더 자유롭게 영화를 즐길 수 있게 하고자 기획됐다”며 “작년 12월 올레TV에 이어 이번 곰TV 월정액 상품 입점을 기반으로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향후 PLAYY 서비스를 다각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