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우)는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 확보 및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지원 공식 트위터(twitter.com/#!/MSHelpsKorea )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MS는 즉각적인 기술지원이 가능한 엔지니어링팀을 트위터 전담 운영팀으로 배치해 빠른 응답을 제공하는 한편, 제품별 주요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토록 했다.
단순 소통을 넘어 고객으로부터 직접적인 제품 피드백은 물론, 실질적인 고객지원 창구로 확대 적용중이다.
트위터는 평일 오전 9시30분에서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된다.
?
한국MS는 고객지원부 김학우 이사는 “트위터를 일방적인 제품홍보 창구가 아니라, 고객들의 궁금증이나 불편을 해결하는 고객만족 채널로 확대 적용함으로써, SNS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Visited 53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