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넷하드 불만족 3개월내 환불”

LG전자(대표 구본준)는 20일, 스마트 네트워크 저장장치인 ‘스마트 넷하드 NC2’의 출시를 기념, 제품 구입 후 불만족한 고객에게 3개월 내에 구매가 전액을 환불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NC2’ 및 ‘NT1’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치 않을 경우 9월 13일 이전에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수) 이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스마트 넷하드 NC2’의 출시를 기념, 제품 구입 후 불만족한 고객에게 3개월 내에 구매가 전액을 환불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 구매를 결정할 경우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 또는 이에 상당하는 쿠폰 패키지(SK주유권, 영화 예매권, 아웃백 런치 세트 등)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선착순 1천 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카이 라이프 HD 1년 무료 시청권을 증정한다.

또한, 10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전지역에서 ‘넷하드 랩핑버스 로드쇼’를 개최, 강남역 및 쇼핑센터 밀집가와 테크노마트, 용산 아이파크몰 등지에서 체험존을 설치?운영해 넷하드의 특장점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방문자는 버스 내부에서 넷하드의 홈 클라우드 및 홈 모니터링 기능, 모바일 클라우드, 스마트 매니저 및 라이브러리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버스 외부에서는 넷하드를 비롯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넷하드 랩핑버스 로드쇼 관련 주요 일정 및 장소는 넷하드 홈페이지에서(www.lgnethard.co.kr)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넷하드 홈페이지(www.lgnethard.co.kr)에서도 내달 31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넷하드 온라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제품에 관련된 문제의 답을 맞히면 된다.

1등 1명에게 3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외에 2등 3명에게 LG전자 스마트 넷하드, 3등에게 프랭클린 다이어리(200명) 등을 선사하며 당첨자는 8월 8일에 발표된다.?

LG전자 한국HE 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해 보고, 데이터 용량이 급증하는 환경에 최적화된 자사 넷하드만의 강점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Visited 83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