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이것이 리얼 야구 M게임”

      EA, “이것이 리얼 야구 M게임”에 댓글 닫힘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 www.eamobile.co.kr)는 28일, 자사의 야구게임 ‘EA프로야구 2011’을? 통신3사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EA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의 ‘EA프로야구 2011’을 통신3사에 동시 출시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게임은 투수와 타자 뷰를 모두 지원하며 모바일 게임 최초로 시즌 종료 후 선수를 거래할 수 있는 스토브리그 시스템과 감독이나 구단주의 입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적용됐다.

KPBPA(한국프로야구 선수협의회)의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현역 선수 및 은퇴 선수까지 모두 실명으로 게임에 등장하며 이들을 육성시킬 수도 있다. 또한 유저는 육성 중인 선수를 선수거래소를 통해 사고 팔 수 있다.

EA모바일 마케팅팀 신혜미 담당자는 “게임을 통해 생생한 야구경기 현장을 직접 느낄 수 있고, 전략적 경기운영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EA는 게임 출시를 기념, ‘EA프로야구 2011 출시 기념 다운로드 이벤트’ 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총 20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8개 구단의 유니폼과 모자세트를 비롯 신세계 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4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