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 www.lguplus.com)은 역발상의 참신한 소재로 만든 기업이미지 TV광고 시리즈를 통해 사명 LG U+의 보조인지도 88.1%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또 한 조사업체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광고효과조사)에서는 1위에 올랐다.
회사측에 따르면, ‘보조인지도 88.1%’는 10명중 약 9명이 LG유플러스 사명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 1위라는 것은 이동통신 광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라는 것을 뜻한다.
이는 유비쿼터스 세상을 선도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를 의미하는 사명 ‘LG U+’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첫 TV광고 ‘펭귄의 비상’편과 최근 ‘노인과 바다’편이 가진 것을 아낌없이 버림으로써 고객을 위해 더 크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내겠다는 회사 비전을 잘 담아냈다고 평했다.
한편, 블록버스터급 우수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LG유플러스의 기업이미지 TV광고 ‘노인과 바다’편은 8월 3째주 광고 포털 TVCF(www.tvcf.co.kr)에서 주목 받는 광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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