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록 페스티발, 무선인터넷 ‘맘껏’

      지산 록 페스티발, 무선인터넷 ‘맘껏’에 댓글 닫힘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스마트폰이나 휴대폰 충전을 위한 이색 테마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야외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를 위해 KT는 리조트 내 광케이블과 이동통신 기지국을 추가 설치하고, 와이파이 AP와 와이브로 기지국을 구축해 리조트 곳곳에서 다양한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T는 또 페스티벌 방문객들을 위해 메인부스 1곳과 테마존 3곳 등 총 4곳에서 스마트폰 또는 일반 휴대폰 등 휴대기기 무료 충전소를 운영한다.
?
테마존 내 ‘자전거존’은 방문객이 직접 자전거 페달을 밟아 자신의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친환경 테마존이다. ‘냉장고존’에서는 시원한 얼음물을 마실 수 있으며, ‘마법상자존’은 기발한 아이디어 소품과 맛있는 간식류 등을 제공한다.

KT는 지산 록 페스티발 현장에서 자전거 페달을 밟아 휴대폰을 충전하는 이색 체험을 벌이고 있다.

KT 온라인 전략담당 문종원 매니저는 “트위터의 한 모임단체인 ‘억지당’에서 올린 의견을 적극 수용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록 페스티벌을 찾은 고객들이 음악공연과 함께 요금이나 배터리 걱정 없이 무선인터넷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Visited 30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