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KT, ‘1골(GOAL)’ 캠페인 참여

      [MWC]KT, ‘1골(GOAL)’ 캠페인 참여에 댓글 닫힘

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15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2010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0)에서 요르단 라니아 왕비와 GSMA 및 유명 축구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1GOAL’:EDUCATION FOR ALL’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1골(GOAL)’캠페인은 UN이 2000년 9월 밀레니엄 정상회의에서 결의한 새천년 8대 목표 중 2번째 목표로, 2015년까지 전세계 어린이에게 보편적 초등교육을 시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청원하는 지지자 확보 운동이다.

이 캠페인은 요르단 라니아 왕비(HER MAJESTY QUEEN RANIA OF JORDAN)와 국제축구연맹 FIFA가 공동주관하고 세계 이동통신 연합체인 GSMA가 후원하고 있다.

KT 등 이동통신사들은 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메세징 등 여러 이동통신 수단을 축구 관련 콘텐츠와 연관시켜 유명축구 선수 및 교육계, 스포츠계, 자선기관들과 함께 1GOAL에 대한 지지를 이끌어 내기 위해 유례가 없는 대규모 캠페인을 벌여 나갈 계획이다.

우선 이 캠페인은 4월 20일에 시작해 2010 남아공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는 7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T는 캠페인 기간 중 KT 고객 대상 1GOAL 지지를 위한 SMS 발송 및 각종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할 계획이다.

KT 이석채 회장은 “KT는 통신복지를 위해 이동통신 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모범적인 모델을 제시하고 있는 1GOAL 캠페인을 지지한다”며, “이는 통신이 사람을 위한 것이고, 어린이는 우리의 미래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페인 바르셀로나 행사장에는 이석채 회장을 대신해 KT 표현명 사장이 참석했다.

(Visited 4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