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LG전자 ‘미니’폰 이벤트 눈길

      [MWC]LG전자 ‘미니’폰 이벤트 눈길에 댓글 닫힘

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는 15일(현지시각),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0)이 열리고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시내 곳곳에서 ‘인간 탑 쌓기(카스텔스, Castells)’, ‘미니 친구들’, ‘미니 카’ 운행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가 ‘MWC’ 개막에 맞춰 새롭게 선보일 풀터치폰 ‘미니(Mini, 모델명: LG-GD880)’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인간 탑 쌓기’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지방을 대표하는 전통 축제 가운데 하나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아무런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인체의 힘만으로 탑을 쌓는 아슬아슬한 묘기이다.

LG전자는 ‘인간 탑 쌓기’를 통해 ‘미니폰’이 3.2인치의 풀터치폰 가운데 가장 작은 사이즈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을 갖췄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인간 탑 쌓기’는 플래시 몹(Flash Mob) 형태로 이뤄져 ‘미니폰’의 뛰어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 기능을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전자가 자사 '미니'폰 홍보를 위해 15일(현지시각), 바르셀로나 시내 곳곳에서 ‘인간 탑 쌓기(카스텔스, Castells)’, ‘미니 친구들’, ‘미니 카’ 운행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은 전시장 앞에서 펼쳐진 '인간 탑 쌓기'

‘미니폰’이 페이스북(Facebook) 등 SNS 기능에 최적화돼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연결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이벤트다.

바르셀로나 무역전시관 인근에선 체험 이벤트도 진행됐다. ‘LG 미니 카’에 탑승하면 운전기사가 휴대폰의 기능을 설명하고, 직접 작동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미니 카’ 운행 이벤트 중인 차량이 유명 건축가 가우디의 건축물 앞을 지나고 있다.

LG전자 ‘미니폰’은 세계 최초로 PC?웹(Web)?휴대폰간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LG 에어 싱크(LG Air Sync)’를 구현하고, SNS 기능을 강화한 풀터치폰이다. 3월 유럽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스페인법인장인 한승헌 상무는 “‘MWC 2010’을 맞아 스타일리시 디자인과 첨단 기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스마트한 휴대폰 ‘미니’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미니폰’은 일반 휴대폰과 스마트폰의 경계를 허무는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고 말했다.

(Visited 54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