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지난해 1월 선보인 ‘T클럽위크’ 멤버십 혜택이 출시 1년만에 누적이용자가 64만 여명에 달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T클럽위크’는 SK텔레콤 멤버십카드 소지 고객에게 매 홀수월(1, 3, 5, 7, 9, 11월) 셋째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간 다양한 행사를 열어 할인 및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T클럽위크의 대표적인 혜택은 매 홀수월 셋째주 월~금요일 5일간 TGIF/투썸플레이즈/도미노피자 이용시 30% 할인 혜택, CGV영화관 3천원 할인 및 롯데월드 1일 자유이용권 선착순 500명씩 주중 2500명 무료 제공 등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작년 1년간 매월 평균 10만 7천 여명의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이 T클럽위크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지난해 6회에 걸쳐 진행된 이벤트에 매월 10만 여명, 행사기간 동안 1일 평균 2만 여명의 고객이 꾸준히 이용한 것으로 분석됐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T클럽위크는 모든 멤버십 고객이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격월간 주간단위 행사라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혜택이 큰 프로그램”이라며, “SK텔레콤은 올해에도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양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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