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한국지사장 이종덕)는 24종의 새로운 30V, N-채널 트렌치 MOSFET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DPAK, SO-8FL, µ8FL 및 SOIC-8 패키지로 출시된 이번 제품들은 컴퓨팅 및 게임 콘솔 애플리케이션의 동기 벅 컨버터에 맞춰 강화된 스위칭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온세미의 트렌치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MOSFET 시리즈는 PC, 서버, 게임 콘솔, VRM 및 포인트-오브-로드(point-of-load) 애플리케이션의 동기 DC-to-DC 컨버터에 적합한 뛰어난 온-스테이트 레지스턴스[RDS(on)]와 향상된 스위칭 성능을 제공한다.
최적의 낮은 게이트 전하와 RDS(on)을 특징으로 첨단 패키징포트폴리오에서 스위칭 성능과 전반적인 시스템 효율을 향상시킨다. 모든 소자는 리드-프리(Pb-free), 할로겐 프리(Halogen free) 제품으로 RoHS를 준수한다.
온세미컨덕터 파워 MOSFET 제품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폴 레오나드(Paul Leonard)는 “컴퓨팅과 게임 부분의 전력 관리 설계 엔지니어들은 온세미의 최신 30V 트렌치 MOSFET 솔루션을 이용, 효율을 높일 수 있다”며, “당사는 전력 관리 및 패키징 기술 분야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들이 효율성 향상 및 공간 절약과 같은 설계 분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nsemi.com을 방문하거나 Sam Abdeh의 이메일(sam.abdeh@onsemi.com)로 연락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