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아 X1’, 마이클 잭슨과 만난다

      ‘엑스페리아 X1’, 마이클 잭슨과 만난다에 댓글 닫힘

소니에릭슨 코리아(대표 한연희)는 프리미엄 터치폰 ‘엑스페리아(Xperia) X1’ 구매 고객에게 팝 황제의 마지막 콘서트 리허설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이하 ‘디스 이즈 잇’)’ 예매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This is It)’과 소니에릭슨이 만난다.

10월 28일 전세계 동시 개봉되는 ‘디스 이즈 잇’은 마이클 잭슨의 무대 뒷모습 및 커튼콜 준비 모습 등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생전 모습을 담은 영화로, 단 2주 한정 상영 일정으로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지난 1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엑스페리아 X1 구입고객이 소니에릭슨 홈페이지 (www.xperia.co.kr)를 방문, ‘디스 이즈 잇’ 관람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 2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준다. 이외 행사에 참여한 10명은 추가적으로 소형 우퍼 스피커 엑스미니2 (X-mini 2)를 받을 수 있다.

이 회사 한연희 대표는 “국내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마이클 잭슨에 대한 관심과 추모열기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소니에릭슨은 앞으로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가치를 지속 추구하고, 국내 고객들을 위해 소니 픽쳐스, 소니 뮤직 등과 협력해 프리미엄 하드웨어와 우수한 콘텐츠가 어우러진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X1 제품 및 ‘디스 이즈 잇’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 에릭슨 홈페이지 (www.xper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2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