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 www.skmnc.com)는 23일, 내비게이션과 차량용 블랙박스를 내비게이션 한 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엔나비 S100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9만원 대 7인치 고사양 내비게이션과 15만원 대의 블랙박스를 불과 32만 9천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상품이다.
제공되는 블랙박스는 ‘SafNAVI CH-B01’으로 주행 중 충격 감지 녹화 방식을 통해 충격 전 12초, 충격 후 6초 간의 영상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엔나비 S100’의 내비게이션 단자와 연결해 이용할 수 있어 별도의 뷰어 설치가 필요 없을 뿐 아니라 크기가 67x80x37mm에 불과해 미관상 깔끔하다.
패키지의 내비게이션은 ‘엔나비 S100’으로 무선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 티펙(TPEG), 엔나비 전자지도, 무선 고객 제보 등 내비게이션 핵심 기능을 담은 최신 제품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 김도성 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엔나비’ 고객들이 가족, 친지와 뜻깊은 명절을 보내고 고속도로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isited 30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