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H790’ 출시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H790’ 출시에 댓글 닫힘

모토로라는 세련된 블루투스 헤드셋 ‘H79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H790’은 모토로라가 내놓은 듀얼 마이크(dual-microphone) 헤드셋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며, 모토로라의 혁신적인 ‘크리스탈토크(CrystalTalk)’ 기능을 탑재, 주변 소음이나 통화 시 발생하는 에코 현상 및 바람 소리를 현저히 줄여준다.

   
▲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H790’

크리스탈토크 기능은 주변 소음을 소거하는 동시에 자동적으로 통화 음량을 키우는 등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보다 쉬운 사용을 위해 ‘H790’에는 음성 안내(Voice Prompt) 기능이 내장됐다. 이 기능은 전화 수신 및 연결 상태를 알려주고 관리하는 것을 도와주며, 휴대폰과 연결하는 방법을 안내해주기도 한다.

또 ‘H790’은 호환되는 휴대폰의 음성 인식을 지원, 사용자가 상대방의 이름을 말하면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번호로 전화를 걸 수도 있다.

아울러 혁신적인 멀티포인트(multipoint) 기능으로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두 대의 휴대폰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한 대 이상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사용자는 ‘H790’으로 두 대의 휴대폰을 끊김 없이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과 헤드셋을 매번 다시 연결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이외 ‘H790’은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결과, 15개 이상 제조사에서 만든 200개 넘는 제품과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H790’는 새로운 급속 충전 배터리 기술을 적용, 1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가량 통화가 가능하다.

‘H790’은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Visited 22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