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뉴스 봉충섭 기자 = ㈜파란마당(대표이사 구본미)의 IT 액세서리 수출 전문 브랜드 보이아(www.voiamall.co.kr)가 LG전자 G패드2 8.3 LTE (LG-P815L ) 전용 케이스 액세서리 2종과 LG전자 롤리 키보드 케이스 제품 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롤리 키보드 전용 가죽 케이스
(사진제공: 파란마당)

LG전자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사진제공: 파란마당)
LG전자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 ‘클린업 투명 젤리 케이스’ 2종으로 사용자들이 이동 시 기기의 안전한 보호 및 거치 기능 등을 중시하는 점을 고려해 디자인되었다. 또한 2중 접이식 커버를 활용한 거치기능은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최적화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으며,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는 스마트 커버 기능도 지원한다.
더불어 세련된 소재 및 후면 헤어라인 패턴,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부드러운 마감 처리로 기기 조작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LG전자 롤리 키보드 전용 가죽 케이스는 강하면서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개발되었으며, 이동 시 제품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색상은 블랙, 브라운, 와인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파란마당 김상현 이사는 “보이아(VIOIA)는 전세계 스마트폰, 테블릿, IT 액세서리 사용자가 공감하는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액세서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