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IVE Q&A’ 통해 24시간 상담

      KT ‘LIVE Q&A’ 통해 24시간 상담에 댓글 닫힘

KT(대표 이석채)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shop.olleh.com)에서 365일 24시간 스마트기기 구입이나 가입 및 상담, 구매까지 가능한 ‘LIVE Q&A’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
회사측에 따르면 고객센터 및 트위터를 통한 고객 상담사항 및 올레샵 이용패턴을 분석한 결과 퇴근 후 상품상담을 받거나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 이를 시작하게 됐다.

KT가 24시간 상품 상담부터 구매까지 가능한 ‘LIVE Q&A’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고객이 올레샵 문의사항 게시판을 통해 상담 및 구매문의를 하면 전문가 MD로 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나 가능했던 스마트기기의 개통관련 상담이 올레샵 ‘LIVE Q&A’ 코너에서도 가능해진다.
?
KT 고경곤 인터넷추진본부장은 “24시간 ‘LIVE Q&A’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이 어려웠던 온라인 쇼핑의 불편함을 최소화, 고객들이 언제나 편하게 KT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LIVE Q&A’ 서비스 출시에 맞춰 이달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20일간 매일 밤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올레뮤직, 스타벅스 음료 등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Visited 50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