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포럼, 첫 정책간담회 개최

      스마트워크 포럼, 첫 정책간담회 개최에 댓글 닫힘

국내 기관?기업?학계 인사로 구성된 ‘스마트워크 포럼’은 18일,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첫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스마트워크 포럼’은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첫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스마트워크 포럼은 방송통신위원회와 행정안전부가 공동으로 스마트워크 민간 확산을 위해 지난해 12월 창립한 논의기구다.

스마트워크 중장기 발전과제를 비롯, 정책 연구와 국내외 스마트워크 적용모델 및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스마트워크 산업활성화 지원 등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위해 포럼은 ‘총괄 분과’, ‘스마트워크 분과’, ‘인프라고도화 및 민간활성화 기반 조성 분과’ 등 3개 분과로 구성돼 있다.
?
이날 간담회에서 KT STO추진실장 김홍진 부사장은 ‘스마트워킹을 통한 KT의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발표를 했다.

포럼은 향후 매월 정책 간담회를 열고 스마트워크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을 초청 ‘스마트워크 도입 선언문’ 발표식도 가질 예정이다.
?
스마트워크 포럼 의장인 KT 석호익 부회장은 “스마트워크는 스마트 시대 IT산업의 새로운 시장을 여는 촉매제 될 것”이라며, “올해가 스마트워크 활성화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스마트워크 포럼 각 분과별로 활동을 개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Visited 30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