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 www.lguplus.com)는 16일, 주부들을 위한 맞춤 스마트폰 강좌를 서울 문래동에 위치한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강좌는 스마트폰 사용을 원하는 주부들을 위한 것으로, 회사측은 사전 조사를 통해 주부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해 육아, 교육, 쇼핑, 재테크 등 주부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짰다고 전했다.
?
LG유플러스는 파워블로거인 홍순성씨(닉네임 ‘혜민아빠’)를 초빙, 홈플러스 영등포점의 평생교육 아카데미에 수강 신청한 주부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교육에서 쇼핑까지 스마트폰 무료체험’이라는 주제 하에 강의를 진행한다.
?
강의 내용은 스마트폰 기본 기능 및 앱 설치 방법, 아이들 교육에 적합한 앱, 아이들 간식을 도와주는 앱, 쇼핑하면서 최저가 검색할 수 있는 앱 등 주부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 중심이다.
?
회사측에 따르면, 강의 중간에 주부들의 스마트폰 활용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줘 흥미를 유발하고, 보조 강사들이 수강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시연을 해 보임으로써 주부들이 쉽게 스마트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
한편, 회사측은 앞으로도 주부 및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Visited 46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