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100M 와이파이 써보세요”

      LG U+ “100M 와이파이 써보세요”에 댓글 닫힘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 www.lguplus.com)는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디지털미디어페어 2010’ 전시에 IPTV, 스마트 그리드, 와이파이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전시회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이용, 전국 100만여 곳의 와이파이존에서 100Mbps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U+Zone’ 시연 부스를 마련, 초고속?고품질의 유무선 서비스를 알릴 계획이다.

LG유플러스가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디지털미디어페어 2010’ 전시에 IPTV, 스마트 그리드, Wi-Fi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행사 방문객들이 LG유플러스 시연부스에서 TV앱스토어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

또한 ▲기존 IPTV 셋톱박스를 이용, 스마트TV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U+TV Smart7’ ▲IPTV를 시청하며 리모컨 클릭만으로 상품을 주문하는 ‘T커머스(T-Commerce)’ 등 IPTV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시한다.
?
아울러 ▲IPTV, 스마트폰, PC 등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력 사용정보를 실시간 확인하고 제어하는 ‘스마트 그리드’ ▲웹하드에 업로드한 사진/동영상/음악 등 콘텐츠를 디지털액자, IPTV, 스마트폰 등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U+Box’ 등 N스크린 서비스도 소개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그 동안 IPTV 서비스 개발과 발전에 노력해온 자사 IPTV연구팀 박명환 팀장, 서비스개발팀 우장훈 팀장이 각각 방송통신위원장상 및 KoDiMA 회장상을 수상한다고 덧붙였다.

(Visited 5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