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오는 20일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제8회 SHOW모바일 게임대전’ 게임대회 및 시연회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 아이파크몰 외부 행사장에서 펼쳐 질 이번 행사는 ‘즉석에서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을 서로 겨루는 대전 이벤트는 물론 모바일 게임 무료 체험, 룰렛 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로 마련됐다.
특히 KT측은 18일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모바일 게임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직접 모바일 게임을 시연해 보고 다운로드 받고 싶은 게임을 정한 후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원하는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SHOW모바일게임대전’은 국내 유일의 최대 모바일 게임 행사로 오는 12월 10일까지 50일간 펼쳐진다. 총 17개의 모바일 게임 중 휴대폰으로 해당 게임을 다운받아 게임을 즐기고, 랭킹 등록을 하면 순위에 따라 최종 우승자가 가려지는 형식이다.
대상 1명에게는 스쿠터를, 각 종목 우수자에게는 맥북,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KT측은 ‘제 8회 SHOW모바일게임대전’ 행사 기간 동안 전국 곳곳에서 모바일 게임 시연행사와 함께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1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참여 및 오는 28일에는 KT 농구단 ‘부산KT 소닉붐’ 의 부산 홈구장을 찾아 다양한 모바일 게임 행사와 하프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4455+쇼) 또는 쇼홈페이지(www.SHOW.co.kr), 지팡사이트(www.g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