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 “A/S센터 완벽 개선”

      KT테크 “A/S센터 완벽 개선”에 댓글 닫힘

KT테크(대표 김기철 www.ever.co.kr)는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실시한 전국 70개소의 서비스센터 환경개선 작업이 지난 주에 완료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KT테크는 자사 A/S 환경이 국내 주요 제조사의 서비스 환경과 동등한 수준을 갖추게 됐으며,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환경 개선이 완료된 KT테크 강서지점(마포구 서교동 위치)에서 고객이 AS를 받고 있다.

KT테크는 그 동안 고객들의 불만이 가장 높았던 서비스센터 찾기 문제 해결을 위해 주요 거점지역 내 KT지사 및 주요 상권으로의 이전을 통해 접근용이성을 개선시켰다.

아울러 단순 서비스 업무만이 아닌 KT그룹 상품에 대해 상품 가입에서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서비스 제고 및 KT그룹 내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또한, 서비스 대행 용역사를 KT그룹의 고객서비스 대행사인 KT CS로 선정해 전문적인 고객서비스 인프라를 확보하고, 교육 및 품질 모니터링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쾌적한 환경에서 단순히 서비스만 제공받는 것이 아니라, 무료 PC 사용이 가능하며, 차를 즐길 수 있는 만남의 장소로도 이용할 수 있는 등 ‘고객 쉼터’의 또 다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KT테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센터의 개선을 통해 EVER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들의 사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KT테크의 향후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Visited 24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