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공짜’ 이벤트 풍성

      ‘아이폰 공짜’ 이벤트 풍성에 댓글 닫힘

도입 4개월만에 50만대 판매를 돌파, 스마트폰 단일 모델로는 최다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아이폰. 여전히 고가 단말기가 부담스럽다면, 아이폰 구입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활용함 직 하다. 잘만하면 공짜 구입도 가능하다.

현대자동차가 최단 기간 쏘나타 10만대 판매를 기념해 실시하는 아이폰 지원 이벤트 경우, 쏘나타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4월 중 쏘나타를 구입하는 고객 1000명에게 아이폰(16GB)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하는 식이다. 쏘나타 구입 고객(개인고객 본인 및 공동명의자 포함)이 KT의 ‘i-라이트 요금제’(월 4만 5000원)를 24개월 약정으로 개통할 경우, 아이폰(16GB)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www.hyundai-show.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오는 5월14일까지.

포드 링컨의 국내 딜러인 선인자동차(대표 배기영)도 이달 중 포드 뉴 토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폰 단말기 할부금을 전액 지원한다.

이 차에는 포드가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음성통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SYNC’에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피커를 통한 통화가 가능하며, 음악과 뉴스 등 아이폰 앱을 사용할 수 있다. USB 단자를 통한 아이폰 충전도 가능하다.

아이폰 공짜 이벤트가 많아졌다. 사진은 kb투자증권 이벤트.

증권사들도 발 빠른 대응에 나선 상태.

KB투자증권은 아이폰을 통한 주식 약정금액이 월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해당 월 아이폰 단말기 할부금(1만1000원)을 1인 1대에 한해 최대 24개월 동안 지원한다.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대상은 신청일 기준 선착순으로 1000대까지. 아이폰을 신청한 모든 고객은 아이폰 케이스(정품 BELKIN)와 보호필름을 받을 수 있다.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이벤트 배너를 선택,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도 매월 500만원만 주식거래를 해도 아이폰 월 할부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5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아이폰 주식거래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새봄맞이 SMART 나들이’ 이벤트의 일환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이폰 용량과 월 약정액, 요금제 등을 세분화 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Visited 32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