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설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

      SKT, ‘설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에 댓글 닫힘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기아대책기구(회장 정정섭)과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 ‘T투게더(together.co.kr)’, 휴대폰 ‘**1320 + NATE’(통화료 무료)에서 모집한 고객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다문화가족을 위한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를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T투게더를 통해 모집된 고객 자원 봉사자 약 90여명은 SK T-타워 1층 로비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22일과 23일 양일간, 다문화 가족에게 전달할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1000세트)를 제작한다.

이번 행사에서 제작되는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제기, 공기, 윷, 복주머니 등의 전통놀이 제품과 찹쌀 유과, 약과, 강정 등 명절 식품 그리고 목도리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편 SK텔레콤 구성원들도 약 일주일간에 걸쳐 선물세트에 담을 덕담카드를 손수 작성했다.

이날 제작된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홈스쿨 아동, 빈곤 결손 가정, 대안학교 등의 다문화 가족 1000여 세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용주 CSR그룹장은 “SK텔레콤 유무선 인프라를 활용한 T투게더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특별한 설맞이 활동을 하게 됐다”며, “이번 활동은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행복 날개를 전파하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에게 한국 고유의 명절을 보다 친근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isited 21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