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는 한국과 일본 젊은 여성고객을 위한 솜사탕 느낌의 파스텔 색상을 적용한 ‘캔디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캔디폰(모델명:LG-SU410)’을 23일부터 SK텔레콤 전용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주말부터 일본판 ‘캔디폰’(모델명:L-02B)을 출시했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도코모 스타일’ 시리즈의 하나로, NTT도코모를 통해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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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가 한국과 일본 젊은 여성고객들을 위한 맞춤폰 ‘캔디폰’을 출시한다. | ||
‘캔디폰’은 흰색, 분홍색 2종의 색상, 반짝이는 물방울 모양의 키패드, 폴더 외부 붉은색 LED 조명 등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2.8인치 LCD 화면을 통해 지상파 DMB 감상이 편리하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검정/노란색 2종의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최대 16기가바이트(GB)까지 저장 가능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등 실용적 기능도 갖췄다.
또 모션인식 무음기능을 적용, 공공장소나 회의중 벨이 울리는 경우 폴더를 뒤집으면 무음모드로 자동 변환된다.
크기와 무게 각각 105.9 x 51.4 x 14.65mm, 104.8g이며, 연속통화/대기시간(표준) 각각 약 220분 이상, 약 200시간 이상이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사랑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의 ‘캔디폰’이 한국과 일본의 젊은 여성고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라며, “디자인 뿐 아니라 실용적인 기능까지 겸비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일본 캔디폰 경우 청순한 이미지로 일본 젊은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蒼井優)’가 출연한 광고도 화제가 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