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슨 싱글칩, 수면유도 음향기기 채용

      울프슨 싱글칩, 수면유도 음향기기 채용에 댓글 닫힘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대표 김기태 www.wolfsonmicro.com)는 7일, ASTI(Adaptive Sound Technologies)사의 혁신적인 수면 유도 음향기기인 에코톤(Ecotones) 듀엣(Duet) 제품에 싱글칩 모노 DAC 및 스피커 앰프인 ‘WM9081’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에코톤 듀엣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돕기 위해 개발된 수면 유도 음향 기기이다.

‘WM9081’은 울프슨의 뛰어난 오디오플러스(AudioPlus) 디바이스 제품군 중의 하나로, 최적의 음압 레벨(SPL) 및 최고 품질의 음질을 제공하는 고집적의 싱글칩 솔루션이다. 이 디바이스는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와 모바일 핸드셋, 디지털 라디오 및 에코툰 듀엣과 같은 기기들의 스피커에 적용된다.

DAC 칩 및 별개의 클래스D 앰프 칩을 각각 따로 사용하는 일반적인 두 개의 칩 솔루션과 비교해 30% 정도 PCB 면적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소비재 전자기기 제조사들은 오디오 서브시스템 BOM 가격을 최대 평균 20%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샘 니콜리노(Sam Nicolino) ASTI 설립자 및 CEO는 “우리는 울프슨의 고집적, 고품질 오디오 디바이스의 증명된 가격•성능의 우수성을 높이 샀다”며, “뛰어난 고객 지원과 환경 설정 툴 및 우리의 필요사항에 대해 주목하는 능력을 보고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Visited 20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