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에서 SKB 상품 함께 가입한다

      T월드에서 SKB 상품 함께 가입한다에 댓글 닫힘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전국 T월드(T World)지점에서 SK브로드밴드의 유선상품 관련 업무를 취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결합상품 신청 ▲통화내역 조회/열람 ▲각종 변경 신청 ▲요금 관련 업무(수납, 감면 신청, 청구내역 조회, 내역서 출력 등) ▲신규 및 추가 가입 등의 제반 업무를 SK텔레콤 T월드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의 유선상품과 서비스를 T World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서비스’를 7일부터 본격 운영한다.

SK텔레콤은 이번 조치가 국내 통신시장에서 유•무선 서비스가 통합되는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영업망에서의 유•무선상품 서비스를 강화해 대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고객 접점에서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산시스템 안정화 테스트를 마치고, 영업 직원 교육을 진행한 것은 물론,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결합상품 전담 직원을 배치하고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

아울러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상품에 대한 고객 인지도 향상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전국 38개 T월드 지점에 유선상품 전용 창구를 마련하고, 12개 지점에 초고속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의 체험 공간을 별도 설치하거나 전시하는 형태로 ‘유무선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에 앞서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서비스 융합에 따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대리점에서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의 유선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SK텔레콤 박영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유무선 통합 T월드 지점 운영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각종 유선통신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신현승 CV혁신본부장은 “전국 SK텔레콤 T월드 지점에서 유선상품에 대한 대면 영업을 활성화하고, 유무선 결합상품 마케팅에 있어서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Visited 28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