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윈도7용 위치인식 애플 지원

      유블럭스, 윈도7용 위치인식 애플 지원에 댓글 닫힘

임베디드 GPS 수신기 반도체 및 솔루션 업체인 유블럭스(한국지사장 지현진)는 윈도 7용 위치 인식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블럭스는 이번 MS의 센서 및 위치 API를 지원하는 드라이버를 출시함에 따라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유블럭스 GPS 칩과 모듈 전체 라인의 표준 인터페이스를 보유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윈도 7용 센서 및 위치 플랫폼은 광범위한 외장 센서에서 데이터에 접속하는 단순한 방법을 제공한다.

센서 및 위치 플랫폼을 구현하는 위치 인식 윈도 7 기반 제품들은 2009년 10월에 출시 예정이다.

유블럭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사업부 부사장인 마이클 암만(Michael Ammann)은 “당사는 MS를 지원함으로써 서드파티(third party) SW 개발업자들이 차세대 위치 인지 제품 개발을 유리한 상황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게 됐다”며, “유블럭스는 새로운 드라이버 SW를 이용해 윈도 7용 센서 및 위치 플랫폼과 함께 유블럭스가 선도하는 GPS 수신기 제품을 기반으로 위치 인식 애플리케이션의 채택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유블럭스 웹사이트를 통해 윈도 7용 로고가 표시돼 있는 드라이버와 사용설명서를 내려받을 수 있다.

▶윈도용 센서 및 위치 플랫폼 소개
▶유블럭스의 드라이버 다운로드 웹페이지

(Visited 32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