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제이드, 자바 솔루션 확대 협력

      퀘스트-제이드, 자바 솔루션 확대 협력에 댓글 닫힘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리차드 모슬리)는 자사의 자바 지원 솔루션 사업의 확대를 위해 국내 APM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업체인 제이드크로스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바 애플리케이션 테스팅 솔루션인 제이프로브(JProbe)의 최신 버전인 8.2버전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 이를 중심으로 국내 자바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아갈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컨설팅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보다 원활하게 운영하고자 정기적인 파트너십 교육 및 워크샵을 진행할 계획이다.

퀘스트에 따르면, 제이프로브 솔루션은 자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이슈를 개발 단계에서부터 예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자동화된 성능관리 테스팅 솔루션으로, 이클립스 통합 개발환경(IDE)에서 자바 애플리케이션 내 메모리 누수 현상을 해결한다.

제이드크로스의 양병국 대표는 “지금까지 제이드크로스가 제공해 온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성능 컨설팅의 경험과 자신감에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뛰어난 기술력을 함축시킨 솔루션을 접목시킨다면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며, “향후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의 시장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채널 얼라이언스 담당 백진호 부장은 “제이드크로스는 국내 애플리케이션 성능 시장 내 뛰어난 성능의 솔루션 공급과 심도 있는 컨설팅 서비스로 인지도가 높은 업체이다”며,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이프로브의 공급을 확대하고 이를 기반으로 자바 애플리케이션 시장 내 더욱 강력한 영업 라인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데브멘토(www.devmento.com) 주최로 열리는 ‘2009 대한민국 SW 개발자 컨퍼런스’에 참가, ‘개발환경에서의 지속정인 성능관리 방안’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강연을 진행한다.

발표는 16일 수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제이드크로스의 양병국 대표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http://dt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41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