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 레이저, 골드 앤 화이트 ‘3G폰’ 부활

      모토 레이저, 골드 앤 화이트 ‘3G폰’ 부활에 댓글 닫힘

모토로라 ‘레이저’가 골드 앤 화이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3G폰으로 새로 태어났다

모토로라는 전세계 판매량 1억대를 넘길 정도로 사랑을 받아온 휴대폰 신화 ‘레이저(RAZR)’의 3G 모델 레이저 룩(RAZR LúK)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레이저는 세계 최초 슬림 디자인으로 휴대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제품.

모토로라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문장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은 “레이저가 빛나는 골드와 고급스러운 화이트로 화려하게 변모, 최신 3G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 레이저 룩으로 한국에 돌아왔다”며,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를 자랑하는 레이저 스타일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전세계 1억대 판매 인기를 업고 모토로라 레이저가 골드 앤 화이트 색상의 3G폰으로 국내 출시됐다.

레이저 룩의 외부에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화이트 컬러를 적용, 첨단 기술과 최신 제품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폴더를 열면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골드 컬러로 덮인 내부가 모습을 드러낸다.

키패드 전체에 도금된 18K 골드는 부분적으로 광택 및 톤을 달리해 변화를 줬다. 키패드 디자인은 오리지널 모토로라 키패드의 느낌을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맞게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

보석을 세공한 것처럼 표면을 섬세하게 깎은 내비게이션 휠은 빛이 비추는 방향에 따라 화려한 무늬를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외부 힌지와 상판 및 하판 경계 부분의 테두리, 측면 키에 적용된 18K 골드가 화이트 컬러 바탕에 포인트로 작용한다.

레이저 룩은 HSDPA 7.2M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T-라이브 단축키로 한 번에 연결 가능한 화상통화 등 최신 수준의 3G폰 사양을 갖췄다. 또한, 기존 레이저의 스피커를 업그레이드해 보다 풍부해진 음량을 자랑할 뿐 아니라 블루투스, USB 2.0 등의 기능들을 더했다.

이 외에도 레이저 룩은 MP3, MOD, VOD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레이저 룩에 적용된 골드 앤 화이트는 명품 아이템에서 최근 유행하는 컬러 조합으로,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다”며, “세련된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골드의 조합을 통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레이저 룩에 담았다”고 말했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룩은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레이저 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12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