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약국간 인터넷전화 무료”

      KT, “약국간 인터넷전화 무료”에 댓글 닫힘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2일, 대한약사회와 약국 인터넷전화 서비스 구축을 위한 협정을 체결하고 대한약사회 소속 전국 2만여 회원약국을 대상으로 9월부터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구축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KT의 IP센트릭스(IP-Centrex, 인터넷전화 센트릭스)를 이용, 대한약사회 회원약국간에는 5자리 내선통화 및 무료통화를 통한 업무 편의성 증대와 통신비 절감 효과가 예상된다.

   
▲ 이상훈 KT 기업고객부문 사장(사진 왼쪽)과 김구 대한약사회장은 대한약사회 소속 전국 2만여 회원약국을 대상으로 9월부터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구축 제공하기로 협정을 체결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IP기반의 구내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IP센트릭스는 PC 연동을 통해 기업용 메신저, 통화이력관리, SMS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무선 AP를 함께 적용함으로써 향후 출시되는 와이파이(WiFi)폰과 같은 FMC(유무선융합)서비스를 제공, 하나의 단말기로 약국 내에서는 무선인터넷 전화를, 밖에서는 일반 이동통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상훈 KT 기업고객부문 사장은 “IP센트릭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FMC 서비스 제공으로 IT접목을 통한 고객 편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Visited 18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