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M&C, ‘내비-신용카드 복합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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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 www.skmnc.com) LBS사업본부는 우리은행과 제휴, ‘엔나비’가 탑재된 내비게이션을 선금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신용카드 복합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SK-Digital’ 카드는 가입시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 SK주유소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5%를 OK 캐시백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SK엔크린 서비스를 탑재하는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갖춘 카드다. 또한, 하이패스 카드로 후불정산도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우리은행의 ‘우리SK-Digital’ 카드 가입을 통해 해당 제품을 선금 없이 수령할 수 있으며, 이후 OK 캐시백 포인트를 이용해 36개월에 걸쳐 대금을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상품에서 제공되는 내비게이션은 아이트로닉스(iTronics)의 ‘아이패스 콤보 ITE-1000S’로, 하이패스 일체형 내비게이션이다. 선불카드, 자동충전카드, 후불카드를 지원하며 음성으로 하이패스 주요 기능을 안내한다. 또 제품 외부에 ‘Q-Touch’ 버튼을 장착, 내비게이션 메뉴와 단말기 메뉴 간에 빠른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로는 실시간 교통정보에 강점이 있는 ‘엔나비’를 탑재했으며, MBC와 SK마케팅앤컴퍼니가 제공하는 티펙(TPEG) 서비스 ‘DMB Driv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전국 SK주유소에서 내비게이션에 디지털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디지털허브’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SK마케팅앤컴퍼니 조도현 팀장은 “SK마케팅앤컴퍼니는 최근 LBS사업을 본격 가동하면서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고객이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시장 확대 및 내비게이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을 위해 공격적인 행보를 계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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