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카 촬영, 이제 양방향으로 한다

      폰카 촬영, 이제 양방향으로 한다에 댓글 닫힘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휴대폰에 있는 두 개의 카메라로 양방향 동시촬영이 가능한 SK텔레콤 전용 ‘더블아이(doublEye, IM-U490S)’를 3일 본격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 스카이가 SKT전용폰으로 출시하는 더블아이폰은 국내최초로 적용된 두 개의 카메라가 동시에 촬영되는 ‘양방향 동시 촬영’ 기능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두 개의 카메라가 동시에 촬영되는 국내최초 ‘양방향 동시촬영’ 기능으로 카메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배경 합성 ▲2세 만들기 ▲상하, 좌우, 대각선, PIP 분할 촬영 기능 등이 추가됐다.

특히 배경합성 기능을 이용하면 내 모습과 반대편 배경을 동시 촬영, 다양한 배경의 내 사진을 만들 수 있고, 연인이라면 2세 만들기 기능으로 두 사람의 얼굴을 동시에 촬영하고, 합성해 2세의 얼굴을 미리 만들어 볼 수 있다.

친구 사이라면 마주보고 좌우, 상하, 대각선, PIP(Picture In Picture)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재미로 촬영하며 즐길 수도 있다.

또 시원스러운 2.6인치의 화면과 입체적인 격자 무늬 형태의 방향키를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구현했다. 라운드로 처리한 측면 모서리는 슬림한 디자인과 어울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지상파 DMB, 외장 메모리, 머니 다이어리, 스마트 에티켓,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지하철 노선도 등 실속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색상은 감각적인 여성소비자가 선호하는 화이트, 핑크와 젊은 비즈니스 남성 소비자를 위한 블랙 세가지로 제공된다.

크기와 무게 각각 109.9 X 51 X 10.9mm(슬림형 배터리 기준), 99g(슬림형 배터리 기준)이다. 6.6cm (2.6인치) W-QVGA(400 x 240) 26만 컬러 TFT 대화면 LCD와 3M CMOS 카메라를 탑재했다. 외장메모리 이용도 가능하다.

가격은 40만원대 중반.

(Visited 4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