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비공개테스트를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버그 신고를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최우수상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골프클럽을, 참가상 10명에게는 쌀 10kg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골프스타’ 플레이 후기를 홈페이지나 유저가 이용하는 골프커뮤니티에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내용에 따라 40만원 상당의 골프클럽과 쌀을 선물한다.
아울러 ‘골프스타’ 비공개테스트 기간동안 레벨 10을 달성하고 승급퀘스트를 달성하는 유저에게도 골프클럽과 골프모자를 지급하고,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오픈 베타 테스트 시 레어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참여 후 ‘골프스타’에서 마련한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유저에게도 골프클럽과 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골프스타’ 비공개 테스트 이후 실시하는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할 10명의 유저들도 선발할 계획이다.
‘골프스타’ 비공개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 기간 전부터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골프스타’는 사실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제와 흡사한 골프 물리를 구현하고, 골프스윙의 타격감과 리듬감을 살린 ‘액티브샷’ 등을 통해 리얼 골프의 재미를 최대한 반영한 게임이다.
또 ‘골프스타’의 ‘넷 연습장’에서는 실제 실외골프연습장처럼 온라인상에서 다른 골퍼들과 함께 샷 연습을 할 수 있는 등 세세한 부분에서도 사실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