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코어(Comscore, Inc.)가 말레이시아에서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스마트폰, 태블릿 및 데스크톱 기기들에서 중복 시청을 제외한 디지털 영상 소비를 단 한번에 측정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영상 콘텐츠를 어떻게, 언제, 어디서 소비하는지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컴스코어는 이번 플랫폼을 통해 유투브와 그 파트너 채널들에게 향상된 모바일 영상 보고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특정 잠재 고객들에게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광고주들과 충성도 높은 팔로잉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들 모두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의 출시로, 컴스코어의 디지털 영상 측정 제품은 이제 아래의 사항들을 실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에서 총 시청률, 증분 시청률 및 중복되지 않는 시청률들의 정량화
•경쟁력 있는 온드(소유) 영상 콘텐츠들에 대한 전체적 관점에서의 시청률 확인
•보다 효율적인 수익 창출과 계획을 위해, 플랫폼에 따라 시청 참여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이해
해당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은 태그를 통해 영상 게시자들로부터의 직접 측정과 함께 패널들을 활용하는 하이브리드 측정 방식인 컴스코어의 UDM(통합된 디지털 측정)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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