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선도적 정보보안 콘퍼런스 및 전시회인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가 갈수록 강화되는 위협과 보안 기술을 둘러싼 핵심 이슈에 대한 전문가적 인사이트를 4일 공개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Marina Bay Sands Convention Center)에서 7월 16일 화요일부터 18일 목요일까지 개최되는 RSAC 2019 APJ를 앞두고 행사 프로그램 위원회와 연사들을 포함한 업계 전문가들은 진화하는 위험 지형도에서 무엇이 과장됐고 무엇이 현실인지를 파헤치며 이런 정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CISO와 기업에 어떤 시사점을 주는지 논의를 시작했다.
린다 그레이 마틴(Linda Gray Martin) RSA 콘퍼런스 선임 이사 겸 총괄 매니저는 “RSA 콘퍼런스는 시기적절한 대화를 촉진하는 동시에 기업들에 어떻게 사이버보안 관련 결정을 내릴 것인지 전달하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 새로운 기술이 지속 발전하는 가운데 기업들은 사이버 위험을 전략적으로 관리하는 데 불필요한 보안 제품을 갈수록 많이 쌓아두고 있다. 우리는 업계 전문가들을 RSAC 2019 APJ에 모아 어떤 위험이 저평가됐고, 또 과대평가됐는지 알아봄으로써 기업과 CISO가 진짜 위험과 과장된 소문을 구분할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업계의 전망과 지역 내 파트너 및 소비자와의 교류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은 다음 네 가지 논쟁적 주장이 2019년 지역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고 보고 있다.
(Visited 25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