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웨이브 솔루션(iBwave Solutions)은,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최초 5G 스타디움의 설계를 완성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아이비웨이브 솔루션을 선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대중들에게 혁신적인 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선두를 달리는 기업인 LG 유플러스가 자사의 5G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아이비웨이브와 손을 잡았다.
LG유플러스와 아이비웨이브는 지난 한해 동안 긴밀히 협력해 왔다. 아이비웨이브의 5G디자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지원으로 LG유플러스는 건물 내 무선 설계를 완료하는 데 드는 비용과 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설계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었다.
“LG유플러스가 한국에서 5G 기술의 실현을 주도 하는 것을 지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많은 기대가 된다” 면서 “최첨단 통신 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인 LG유플러스는 5G로 커넥티드된(연결된) 미래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완벽한 준비가 되어있다. 이는 무선 기술의 차세대 발전이며, 원활한 5G 통합을 위한 획기적인 선례를 만드는 일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아이비웨이브의 CEO인 클라우드 에차하미안(Claude Echahamian)은 전했다.
아이비웨이브는 모든 규모의 장소들을 위해 정확한 설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3D 모델링, 보급, 간섭 및 쓰루풋 엔진 그리고 핵심 성과 지표들의 시각화를 포함하는 고유의 혁신기술들을 활용한다. 이들 모두는, 5G로 스타디움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요소들이었다.
아이비웨이브의 유니티와 모바일 노트 솔루션들을 LG유플러스의 실내 무선 설계 생태계에 도입한다는 계획을 실행하며 2019년에도 아이비웨이브와 LG유플러스 간의 파트너십은 더욱 강력하고 더욱 긴밀하게 지속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