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 뉴스 봉충섭 기자 = 100년 전통의 오디오 브랜드 알텍랜싱이 이어폰, 헤드폰 신제품 3종(ROY, NODS, FREE)을 이달 중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알텍랜싱이 블루투스 이어폰·헤드폰 신제품 3종 국내 출시한다. 사진은 알텍랜싱 블루투스이어폰 신제품 FREE와 NODS

블루투스 헤드폰 ROY
이번에 출시될 이어폰과 헤드폰 신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블루투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고음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신제품 ‘NODS’는 목걸이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대칭형 구조로 제작되어 한 쪽으로 이어폰이 쏠리는 현상을 방지하였다. 마그네틱을 활용한 전원 on/off 기능으로 목걸이 타입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다.
또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FREE’는 완전 무선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4.4g의 가벼운 유닛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추었고, 별도의 원통형 케이스로 수납 및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블루투스 헤드폰 ‘ROY’는 상황에 따라 유무선을 겸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한 제품이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4.1 지원으로 무선 상태에서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와 폴딩 구조로 보관 편의성까지 갖췄다.
신규 출시될 헤드폰 ROY와 이어폰 NODS, FREE는 온라인 오픈마켓 및 알텍랜싱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