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끼리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디자인, ‘코끼리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에 댓글 닫힘

셀룰러 뉴스 봉충섭 기자 =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대표 성재원)이 신규 상품으로 코끼리 넥밴드(KHB-300C)를 1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의 코끼리 넥밴드 블랙, 라이트실버, 샴페인 골드
(사진제공: 디자인)

코끼리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은 깔끔한 통화 품질을 자랑하며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조작이 간편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끼리 넥밴드는 고품질 음향 재생(CSR)으로 뛰어난 품질의 스테레오 오디오 무선 스트리밍을 구현하여 한층 더 강화된 무선 오디오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블루투스 4.1 지원으로 끊김 없이 깨끗한 품질과 함께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각종 스마트기기와 안정적인 호환이 가능하다.

코끼리 넥밴드는 페어링 된 스마트 기기로부터 최대 10M 거리까지 작동할 수 있다. 또한 멀티페어링 지원으로 2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어폰이 자석(마그네틱 이어버드)끼리 붙을 수 있어 휴대, 보관도 더욱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상세 기능으로는 볼륨이 10등급으로 분류되어 있고 통화 비프음은 1dB보다 작게 울린다. 배터리가 15% 이하면 5분마다 충전 메시지를 전달하고 전화의 경우 발신 전화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준다. 헤드셋을 통해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음악을 들었을 때 전화가 오면 음악은 자동으로 일시 정지가 되고 통화가 종료되면 다시 음악이 재생된다.

마이크로 5핀(안드로이드)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음악 감상은 최대 9시간, 통화는 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실버, 샴페인 골드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 온라인사업부 김륜 부장은 “운동 및 레저 활동 인기가 많아지면서 갈수록 무선을 통한 편리한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며 “코끼리 넥밴드는 가격과 성능을 만족할 수 있게 제품을 구성하여 출시하였으며 가격 때문에 망설이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에 출시된 코끼리 넥밴드는 타사 대비 30%~4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출시했다.

한편 디자인의 코끼리 넥밴드는 오픈마켓 혹은 소셜에서 단독 상품으로 구성, 파격적인 조건으로 판매되며 페이스북에서 코끼리 넥밴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이 코끼리 넥밴드 블루투스 헤드셋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디자인)

(Visited 44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