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뉴스 봉충섭 기자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봄 나들이나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T멤버십 제휴처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특색 있게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봄 나들이나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T멤버십 제휴처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특색 있게 강화한다
(사진제공: SK텔레콤)
먼저 SK텔레콤은 나들이철과 가족의 달을 맞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펼친다.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중 T멤버십 고객은 일별 각기 다른 제휴처에서 기본 멤버십 혜택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 ▲키자니아 서울점 · 전국 VIPS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본인 17,000원 구매 및 동반 1인 5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고객이 오는 29일 메가박스에서 영화티켓을 구입하면 T멤버십 기본 혜택인 티켓 2천원 · 팝콘 1천원 할인 혜택 및 데이터쿠폰(100MB) 1장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동안 일 1회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Visited 18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