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이제 ‘멀티 윈도우’ 쓴다

      갤럭시S3, 이제 ‘멀티 윈도우’ 쓴다에 댓글 닫힘
삼성전자는 갤럭시S3에 갤럭시노트2의 다양한 첨단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S Ⅲ 프리미엄 스위트(Premium Suite) 업그레이드’를?14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삼성 스마트폰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지난 5월 갤럭시노트에 적용해 소비자들의?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멀티 윈도우’로 크기 조절이 가능한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해 동영상, 인터넷, 사진, 메시지 등 다양한 기능을?동시에 실행할 수 있어 최상의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한다.
카메라 기능도 더욱 편리해진다. 여러 명이 함께 촬영한 사진 중 개인별로 가장 잘 찍힌 사진을 추천하고 합성해주는 ‘베스트 페이스’,?360도 파노라마 촬영 모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저조도 촬영 모드’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연필, 브러쉬 등의 다양한 효과로 사진 편집을 돕는 ‘페이퍼 아티스트(Paper Artist)’ 애플리케이션, 이어폰이나 데스크독(Desk Dock)에 연결하면 최적의 화면을 자동으로 보여 주는 페이지 버디(Page Buddy) 기능도 추가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 Ⅲ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 수준의 시간과 자원을?투자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이동통신 3사 갤럭시S Ⅲ 3G, LTE 모델 사용자는 단말 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삼성전자 휴대폰 관리 프로그램인 키스(Kies)를?통해 직접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모바일샵에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Visited 125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