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1000만 힐링’ 본격 개시

      김범수 ‘1000만 힐링’ 본격 개시에 댓글 닫힘

김범수 카카오 의장의 천만 힐링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심리치유 전문기업인 마인드프리즘(대표 정혜신)은 23일부터 천만 힐링 프로젝트의 시작인 ‘내 마음 보고서’가 홈페이지(www.mindprism.co.kr) 및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를 통해 서비스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위해 김 의장은 올해 초 정신건강 컨설팅 회사 마인드프리즘의 지분 70.5%를 인수했다. 마인드프리즘은 정신과 의사인 정혜신 대표가 지난 2004년 설립했다. 500만원에 달하는 고가 프로그램이었지만 ‘대중화’를 겨냥, 8만원으로 가격을 크게 낮춘 것으로 알려졌다.

‘내 마음 보고서’는 자기 마음을 들여다보는’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심리보고서다. 심리검사를 통해 내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내 고유의 심리특성을 중심으로 설명해주고 그 결과 내가 살아가면서 꼭 만나야 하는 사람인 ‘나’를 만나게 해준다는 것이다.

홈페이지(www.mindprism.co.kr)를 통해 신청하고, 600문항의 질문으로 구성된 검사지를 받아 작성한 뒤 마인드프리즘에 보내면 2주 뒤에 단행본 형태의 ‘내 마음 보고서’를 받게 된다.

이 보고서에는 개인의 핵심적인 심리특성 분석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구별이 되는 심리코드를 알 수 있게 해주며, 스트레스나 우울경향성 등 정신건강 지표를 이해하기 쉽게 알려준다. 이런 내용들을 바탕으로 나를 위한 심리처방 및 일년 동안 기록할 수 있는 심리 부록편이 함께 포함돼 있다.

김 의장은 “일생을 살면서 자신을 만나는 것은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인드프리즘은 ‘내 마음 보고서’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한 사람이 더 참여할 수 있는 선물쿠폰을 함께 보내준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는 일종의 ‘착한 선물 릴레이’인 셈이다.

(Visited 2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