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정식판 무료로 드려요”

      “윈도우8 정식판 무료로 드려요”에 댓글 닫힘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오는 9~10일 이틀 동안 인텔코리아와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된 윈도우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디바이스 데이(Device Day)’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디바이스 데이는 한국MS와 인텔코리아가 MS의 ‘윈도8’출시를 기념해 일반 사용자들에게 인텔 기반의 윈도 8 디바이스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태블릿, 노트북, 올인원 PC 등 9개 제조사 총 16종 규모의 새로운 윈도우 8 디바이스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9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이날 행사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장 입장객 가운데 선착순 300명에게는 체험존 랠리 카드를 완성할 경우 윈도8 정식판이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후 윈도8 앱(App) 컨테스트,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멘붕스쿨’ 팀의 개그 퍼포먼스 및 레크레이션, 터치 기반 윈도8 디바이스를 활용한 비보이 공연 등 다양한 공연도 마련된다.

한국MS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윈도우 총괄 김현정 이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직접 체험을 통해 윈도우 8을 이해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행사 참가자들은 완전히 새로워진 윈도우 8을 통해 컴퓨팅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바이스 데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www.microsoft.com/ko-kr/events/2012/Windows8deviceday/default.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5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