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P ‘스마트월렛’-아모레퍼시픽 제휴

      SKP ‘스마트월렛’-아모레퍼시픽 제휴에 댓글 닫힘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자사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SmartWallet)’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리따움, 설화수, 오설록 등 30여 개 브랜드의 전국 3000여 개의 오프라인매장, 백화점, 마트 등 제휴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멤버십 발급 및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플래닛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이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멤버십과 제휴한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 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뷰티포인트 회원이 되면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결제 시 적립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를 모아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600만 가입자를 돌파한 ‘스마트월렛’은 주 사용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의 사용빈도가 매우 높은 뷰티 업종 멤버십을 추가하면서 쇼핑, 레저, 음식, 항공에 이어 실생활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털 멤버십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SK플래닛 김수일 커머스사업단장은 “스마트월렛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제휴를 통해 명실상부 국내 최대 지갑서비스로서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있다”며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트월렛의 주 이용 층인 2~30대 여성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SK플래닛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스마트월렛’을 통해 ‘뷰티포인트’ 멤버십을 내려받는 이용자에게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등 4개 브랜드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4장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isited 44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