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체 개발 애플리케이션인 ‘배달맛집’의 웹 서비스(www.baedali.co.kr)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배달맛집’은 지난 3월 앱스토어, 티스토어, 구글플레이에 출시된 이후 18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배달 전문 앱이다.
이번에 웹 서비스를 오픈 함에 따라 웹에서도 손쉽게 배달맛집 만의 차별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빠른 검색 결과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배달맛집의 웹 서비스는 내 위치를 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판단해 바로 원하는 지역을 보여주고, 내 주변 배달매장의 정보 디렉토리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최신화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번의 클릭만으로 매장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돼 사용자환경(UI)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며, 맵 상에서 전화 수 기반의 인기 맛집을 색깔로 구분한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배달맛집의 웹 사이트는 복잡한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빠른 조회 및 확인이 가능하다. 치킨, 중식, 피자, 족발, 보쌈, 일식, 한식 등 전국 모든 지역의 매장 정보를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시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배달맛집은 오는 21일까지 피자에땅 매장에 전화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에땅 피자 1+1 교환권’과 ‘영화 예매권’, ’바나나 우유’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isited 37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