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이 누적 방문자 30만명을 기념해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까지 진행되는 ‘다드림 캠페인’은 아이나비 관련 다양한 스토리를 온라인상에서 공유하고,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팅크웨어, ‘다드림 캠페인’실시
2010년 8월부터 문을 연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22명의 사내 필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브랜드와 제품 소개, 전문가 리뷰뿐만 아니라 누리꾼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 맛집, 자동차 관리 등 일상 생활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팅크웨어 담당자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아이나비와 고객 사이를 좁히는 소통의 창이 되고 있다“며 “특히 누리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통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Visited 38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