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세일러 동물 3종 공개

      컴투스, ‘타이니팜’ 세일러 동물 3종 공개에 댓글 닫힘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자사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의 새로운 동물 캐릭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컬렉션 ‘세일러 동물’은 선원 스타일의 세일러 복장을 한 동물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깜짝 공개돼 업데이트와 동시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니팜, 세일러동물3종

‘세일러 동물’ 컬렉션은 각각 다른 3종류의 동물이 서로의 특색을 잘 살린 세일러 코스튬을 착용하고 있으며, 컬렉션을 모두 모으면 꾸미기 아이템 ‘배 석상’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이미 이달 초 여름 맞이로 새롭게 선보였던 신규 맵 ‘타이니 비치’와 ‘물놀이 동물’ 컬렉션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라, 8월의 마지막 업데이트가 될 이번 ‘세일러 동물’ 컬렉션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일러 동물’ 컬렉션은 2주 이벤트 기간 동안 제한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특정한 동물 교배를 통해 무작위로 획득이 가능하고 ‘수수께끼 알’, ‘불타는 알’ 등의 콘텐츠 구매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국내 오픈마켓 3사 등 모든 오픈마켓에서 동시에 진행해, ‘타이니팜’ 유저라면 누구나 신규 콘텐츠를 같은 기회로 만나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Visited 10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