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2012년 새해를 맞아 남산 필립스 본사 옆 제품 전시장을 새단장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필립스의 다양한 생활, 소형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장은 남성용 면도기, 뷰티, 주방가전, 청소기, 다리미, 에스프레소, 도킹 오디오, 구강 건강 제품, 육아용품, 주방가전, 조명 등 10개의 제품군을 욕실, 주방, 카페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진 공간과 함께 연출, 구성했다.
또한, 제품 전시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현장 제품 체험에 중심을 뒀다. 국내 1위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필립스 세코의 에스프레소 시음을 부담 없이 편안한 카페 공간에서 즐길 수도록 했다. 남성용 면도기 체험을 위한 세면대와 헤드폰 및 도킹 오디오 청음 공간도 마련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제품을 일차원적으로 접할 수 있는 장소는 많지만, 충분한 체험을 제공하는 공간은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필립스의 새로운 전시장이 충분한 고객 체험 공간 뿐 아니라 필립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토록 해 고객 호응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Visited 126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