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Ⅱ LTE’ 2년 쓰면 10만원 준다

      ‘갤럭시S Ⅱ LTE’ 2년 쓰면 10만원 준다에 댓글 닫힘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S Ⅱ LTE’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년 후 기기변경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후 보상판매, ‘Best & Best’ 프로모션을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4G LTE를 앞서 선택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시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년 동안 ‘갤럭시S Ⅱ LTE’를 사용한 고객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1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혜택은 ‘갤럭시 S Ⅱ LTE’를 24개월 약정으로 이용한 후 약정 만기 월로부터 3개월 이내 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국내 최고 브랜드를 가진 양사는 4G LTE시장에서도 우수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기기 변경 시 혜택을 주는 이번 프로모션이 장기가입 고객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4G 시대를 앞서가고 있는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4G LTE 공동마케팅을 확대한다.

한편,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갤럭시 S Ⅱ LTE’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고급 멀티미디어 Dock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LTE 태블릿 PC를 추가 구입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Visited 7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