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기구 타고 “하늘로 두둥실”

      갤럭시S2, 기구 타고 “하늘로 두둥실”에 댓글 닫힘

삼성전자는 15일, 갤럭시S2를 소형 기구에 실어 고도 30km으로 올려 보낸 후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올린 SNS 메시지를 갤럭시S2 화면에 실시간 표시하는 ‘스페이스 벌룬(Space Balloon) 캠페인’을 삼성 일본법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일본법인는 갤럭시S2를 기구에 실어 하늘로 올려 보낸 후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올린 SNS 메시지를 갤럭시S2 화면에 표시하는 '스페이스 벌룬 캠페인'을 진행한다.

?
갤럭시S2가 탑재된 소형 기구는 미국 네바다주 사막에서 15~17일(현지시각) 사흘간 매일 2시간 가량 띄워지며, 스페이스 벌룬 캠페인 사이트(http://space-balloon.net)를 통해 실시간으로 메시지와 비행 모습 등이 중계될 예정이다.
?
회사측에 따르면, 갤럭시SⅡ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의 시인성, 영하 50도의 환경에서 정상 동작 여부, 지상 착지 후에도 충격에 견디는 내구성 등의 테스트를 통과해 제품 기술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 미국 JP 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갤럭시S2의 고도 비행에 사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라며 “성층권 환경에서도 잘 작동되는 갤럭시S2의 성능에 놀랐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2 발사에 맞춰 발사 카운트 다운 행사, 라이브 메시지 전송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Visited 50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