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3회 ‘대학생 IT공모전’ 개최

      SK C&C, 3회 ‘대학생 IT공모전’ 개최에 댓글 닫힘

SK C&C(대표 정철길)은 대학생 대상 IT공모전을 열고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핵심 인재 발굴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3회째 IT공모전은 ▲모바일 커머스, NFC 기반 서비스 등 ‘모바일’ ▲에너지 절감, 환경보호 등 ‘그린IT’ ▲스마트 교통과 전기자동차 등 ‘스마트 SOC’ 등이 공모 주제로 선정됐다.

특히,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SK C&C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 지원 시 가점 부여 등 취업 인센티브가 주어질 예정이다.

수상작은 비즈니스 모델의 창의성, 제안 목적의 명확성, 결과 도출의 합리성, 비즈니스 모델의 구현 가능성, 비즈니스 모델의 시장성 등을 기준으로 SK C&C 사내전문가 그룹과 IT관련 학과 교수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7월 18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SK C&C 홈페이지의 IT공모전 코너를 통해 이뤄진다. 자격 자격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들로 전공에 관계없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팀 단위 참가는 3명 이내로 제한된다.

오는 9월 예정된 시상식에서는 대상 한 팀에 500만원, 최우수상 두 팀에 각 300만원, 우수상 세 팀에 각 100만원을 제공하는 등 총 1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장의동 SK C&C SKMS본부장은 “이번 IT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경연장이자 대학생들에게 취업기회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SK C&C는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무한한 잠재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Visited 79 times, 1 visits today)